본문 바로가기

꿈 해몽/● 생활

전직대통령꿈 해몽, 대통령과 밥먹는꿈


대통령과 밥을 먹는 꿈

♠ 꿈에서 대통령과 밥먹는것은 길조로 볼 수 있다. 계획했던 일은 이상없이 진행되고, 목표달성을 향해 순조롭게 나아갈 수 있다. 꿈에서 밥을 먹는 행위는 생명력의 흡수를 의미하므로 건강이 개선되고 컨디션이 향상된다.


♠ 대통령과 밥먹는꿈은 문제를 해결해주거나, 인생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으로 사람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할 필요가 있다. 


♠ 연애생활은 호감도와 인기가 오르면서 활발한 만남이 있을것이며, 기혼자는 아내 또는 남편과의 금슬이 좋아진다. 평상시 호감을 갖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고백을 하기에 적절한 타이밍이다.



전직대통령꿈 해몽

♠ 전직대통령은 정치의 일선에서 은퇴한 사람으로 권력을 잃은 사람이다. 따라서 전직대통령 나오는 꿈은 부정적인 해석의 경향이 강하다. 남자의 경우 사회적 지위나 능력의 상실, 대인관계의 문제발생 등이 예상된다.


♠ 직장을 잃거나, 회사에서 잘리거나, 승진에서 밀려나거나하는 일들을 겪을 수 있으며, 업무실패, 사업실패 등의 위험도 있다. 학생일 경우 성적의 하락, 시험의 불합격 등의 불운이 도래할 수 있다.


♠ 대인관계에선 명예의 상실, 평판의 하락 등이 있을 수 있으며, 친했던 사람들과의 불화, 소통의 단절 또한 가능성이 있다.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임으로서 기력이 약해져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주의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