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관상/● 이마 관상

여자 이마 관상, 이마 넓은 여자 관상

여자 이마 관상

1. 헤어라인이 동그란 이마

♠ 반원형으로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는 여자는 상냥하고 인간성이 좋은 성격을 나타낸다. 훌륭한 부모밑에서 좋은 교육을 받고 자라며, 선하고 모난데가 없는 성격때문에 사람이 따르는 관상이다.


♠ 명령에 잘 따르고, 성실해서 조직에서 일하는것이 적성에 맞다. 카리스마나 리더쉽이 부족하기 때문에 리더가 될 자질은 부족하다. 사업이나 장사, 교사 등은 적성에 맞지 않다.


♠ 그리고 너무 사람이 순해서 다소 우유부단한 성격이다. 나쁜 남자를 만나기 쉽고, 남자에게 속아서 이리저리 휘둘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한다.


2. 헤어라인이 직선, 또는 M자

♠ 이마의 라인이 일자인 여자는 다소 남성적인 성격으로 직설적이며 화끈한 성격을 가진다. 카리스마가 강하기때문에 사업가나 정치가가 어울린다. 


♠ 일자형 이마는 야망이 크고 뚜렷한 목표를 가지는 성격이다. 베짱이 두둑하고 의지력도 강하고, 실천이 빠르기때문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다.


♠ 남자는 M자가 많은데 여자는 M자가 드물다. 여자가 M자 이마를 가졌다면 천재형으로 본다. 머리가 대단히 영민하고, 창의력이 좋기 때문에 작가, 예술가, 발명가, 과학자, 기술자 등이 어울린다.



3. 이마 좁은 여자

♠ 이마는 지성, 두뇌, 판단력, 창의력, 이해력, 분석력 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이마가 좁은 여자는 지적 능력이 떨어진다. 이마가 좁으면 좁을수록 두뇌의 능력치가 떨어진다.


♠ 이성보다는 감성이 강하며, 머리보다는 몸을 사용하는것을 좋아한다. 몸이 건강하고, 운동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활동적인 직업이 적성에 맞다. 


♠ 성욕이 왕성하고 이성에 대한 호기심이 많으므로 연애생활은 활발한 편이다. 짧게 여러명의 사람과 연애를 하는 타입으로, 한사람과 오래 사귈 관상은 아니다.


♠ 다소 충동적이고 감정적인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고, 연애도 순조롭지 못하다. 결혼이 늦거나 독신자가 될 수 있는 관상이며, 결혼후에도 부부생활이 순탄하진 못할 상이다.


4. 이마 넓은 여자 관상

♠ 이마가 넓은 여자는 복이 있고, 잘 사는 팔자다. 머리가 좋고, 사교적이며 눈치도 빠르기 때문에 대인관계에서도 인기가 있다. 밝은 성격으로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 줄 알기 때문에 어디서든 환영받는다.


♠ 직감도 좋고, 판단력도 빠르기 때무네 어떤 일을 해도 무난하게 적응할 관상이다. 기업이나 사업, 공무원, 회계사, 의사, 검사, 교사 등 다양한 직업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타입이다.


♠ 이마가 넓을수록 능력있고 남자를 만나는것을 암시하므로, 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운명이다. 돈도 충분히 모이는 관상으로 남부럽지 않게 재산도 모을 관상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