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 해몽/● 물건

차가전복되는꿈, 자동차 부서지는 꿈

자동차가 부서지는꿈

♠ 꿈에서 자동차는 자기자신, 본인의 능력, 사회적 지위 등을 의미할 수 있다. 자동차 부서지는 꿈은 당신의 신변에 부정적인 문제가 발생하는것을 의미한다. 자동차가 많이 부서질수록 운기가 하락하여 불운이 커지게 된다.


♠ 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에 이상이 발생하고,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며 , 직장에선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고 비판, 폄하당할 수 있으며, 사업이나 학업에서도 부진한 성과를 올릴 수 있다.


♠ 또한 부서진 자동차는 건강운의 저하를 뜻하므로 질병이나 컨디션 저하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몸관리에 신경쓸 필요가 있다.



차가전복되는꿈

♠ 꿈에서 자동차가 뒤집어지는 것은 큰 실패를 뜻한다. 직장에선 업무실패로 인해 일자리를 잃게 될 가능성도 있고, 사업하는 사람은 부진과 실패로 인해 도산, 부도의 가능성이 있다. 특히 트럭이 전복되는 꿈이면 사업, 동업, 창업의 실패를 뜻한다.


♠ 차가 전복이 되는 꿈은 지위와 명예, 재산을 상실하게 될 전조이므로 금전적 손실로 인해 경제적으론 파산까지도 암시할 수 있다. 보증을 서거나, 돈을 빌려줘야 할 일은 거절하는것이 좋으며 달콤한 말로 유혹하는 투자권유에 속지 말아야한다.


♠ 또한 인간관계의 상실 및 실패가 예상되므로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되거나, 연인과의 이별, 가족간의 갈등, 부부생활의 파탄 등도 가능성이 있다.